2024학년도 동계 방학 중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 신청 및 접수 안내

  • 분류학사공지
  • 작성일2024.11.26
  • 수정일2024.11.26
  • 작성자 정*성
  • 조회수527

2024학년도 동계 방학 중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2024. 12. 2.()~12. 6.() 17:00


2. 신청대상: 아래 각 호를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신청일 및 실습기간 중 학적상태가 재학인 자

  나. 창업 관련 교과목을 1과목 이상 이수하였거나 창업교육센터 주관 창업프로그램을
이수한 자

  ※ 방학 중 실시하는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을 이미 2회 이수한 자는 신청 불가


3. 신청방법: 제출 서류를 준비하여 기간 내 소속 캠퍼스 학사지원팀으로 방문 제출

  ※ 창업교육센터 면담 전 사전 문의 및 선약을 권장함

   - 인문캠퍼스 창업교육센터: 02-300-1538

   - 자연캠퍼스 창업교육센터: 031-330-6144


4. 제출 서류

  가. 창업내역서

  나. 창업실습계획서

  ※ 소속 학과() 주임교수 및 소속 캠퍼스 창업교육센터장 날인 필수

  다. 성적증명서(창업 관련 교과목 이수자) 또는 이수증빙문서(창업교육센터 주관 창업 프로그램 이수자)

  라. 사업자등록증(선택)

  마. 사업계획서, 운영계획서, 브로셔 등 창업 관련 자료(형식, 분량 자유)


5. 유의사항

  가. 창업대체학점을 신청하는 학생은 소속 학과() 주임교수 및 소속 캠퍼스 창업교육센터장의 면담을 통하여 창업실습계획서에 각각 날인받아야 함

  나. 창업현장실습계획서 작성 방법

     - 창업을 위한 사업 설계의 적정성, 현장에 대한 타당한 분석, 창업을 구현하기 위한

       참여자의 노력 등에 대한 구체적인 기술

     - 기존 창업대체학점 이수자가 동일한 내용으로 창업대체학점을 신청하는 경우 신청 양식(계획서)에 전차의 창업활동 내용을 적고 이번차의 창업활동계획을 명시
(추후 결과보고서에는 이번 차의 계획 대비 성과 기재)

  다.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 승인을 받은 자는 방학 기간 중 주당 40시간 이상, 4주 이상
창업(준비)활동을 하여야 하며, 종료 후 심의를 거쳐 창업(준비)활동이
6주 미만은 2학점, 6주 이상은 3학점을 부여(소속 학부() 전공 또는 일반교양)

  라. 접수받은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에 대하여 창업교육 학사제도 운영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창업대체학점 인정여부 결정 후 개별 통보 예정

 

 

2024. 11.

교 육 지 원 처 장


첨부파일
다음글
2024학년도 동계 조기복학 접수 안내(12.2~12.6)
정*성 2024-11-29 11:00:42.0
이전글
『대검찰청 형사법포럼』개최 안내
정*성 2024-11-25 10:47:58.0
게시물 검색

검색하기

RSS 2.0117
법과대학 공지사항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파일 조회수
일반공지 [ 일반공지 ] 2024학년도 2학기 학사안내문 권*은 2024.07.23 1 3908
117 2025학년도 1학기 휴·복학 신청 안내 새글 이*빈 2024.12.20 73
116 『제4회 대검찰청 형사법포럼』 연기 알림 새글 정*성 2024.12.16 207
115 [김.장 법률사무소] 스탭(신입) 직원 채용 새글 정*성 2024.12.16 232
114 2024학년도 동계 조기복학 접수 안내(12.2~12.6) 정*성 2024.11.29 473
113 2024학년도 동계 방학 중 창업대체학점(창업실습) 신청 및 접수 안내 정*성 2024.11.26 첨부파일 527
112 『대검찰청 형사법포럼』개최 안내 정*성 2024.11.25 556
111 [한국인터넷교육방송] 온라인 강좌 전액지원 프로모션(11.20~선착순) 정*성 2024.11.19 839
110 2024학년도 2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11. 25.~12. 6.) 이*빈 2024.11.18 686
109 2024학년도 2학기 재수강 처리 신청원서 접수 안내 정*성 2024.11.18 첨부파일 694
108 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시행 안내(※법학과 전공 개설) 정*성 2024.11.14 첨부파일 675